본문 바로가기
리뷰박스(review)

귀여운 프랑스 앵무새 각설탕 라빼르슈

by Ellin_C 2021. 11. 6.

추워지면 찾게 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홍차에 달달한 거 좋아하면 넣는 시럽 대신 설탕입니다. 각설탕을 좋아해서 2개씩 포장되어 있는거에서 1개짜리로 찾던 중 알게 된 각설탕인데요. 흰 설탕과 브라운 설탕이 믹스되어 있습니다. la Perruche 프랑스 각설탕, 일명 앵무새 설탕인 고급 설탕입니다.

앵무새-설탕
프랑스 각설탕

라빼르슈

제품명 : 라빼르슈 개별포장 각설탕
(La Perruche Wrapped Cube Sugar)
식품의 유형 : 설탕
원산지(제조사) : 프랑스(TEREOS)
제조일자 : 2021년 2월 25일
유통기한 : 2026년 2월 25일
내용량 : 250g 약 50개 (1개당 = 4~5g)
성분 또는 원재료명 : 사탕수수 설탕 100%
보관방법 : 습기가 없는 건. 냉한 곳 개미, 벌레 등이 없는 깨끗한 곳

 

저칼로리-프랑스-라빼르슈-각설탕
앵무새 설탕

La Perruche 각설탕은 커피(coffee), 각종 티(tea),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홍차, 허브티(herb tea) 등과 함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고 설명되어 있답니다. 

프랑스-앵무새-설탕
라빼르슈 설탕

제품 설명
La Perruche 각설탕은 투명한 크리스칼 필름지로 하나씩 개별 포장한 제품으로 브라운(Brown)과 화이트(White) 각설탕이 혼합되어 있어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고 위생적입니다.

 

250g 케이스 사이는 생각보다 작아요^^

9x9x13cm 정도 되네요~ 사탕수수 설탕 100%이고 저칼로리라서 완전 맘에 들어요. 사탕 대신 한 개 먹어 봤는데요 많이 달지 않아서 차에 넣는다면 2개 정도 넣어야 할 듯요~ 홍차에 타서 마셔 봤는데요 1개 넣으니까 은은한 단맛을 느끼게 되네요

La Perruche는 프랑스어로 앵무새라는 단어로 레위니옹 섬에 서식하는 작은 초록색 앵무새가 모티브 된 브래드 네임입니다. 이 브랜드는 에펠탑이 완성된 시대인 19세기 후반에 파리 세계 전시회에서 우수한 품질과 맛으로 인정받아 다수의 메달을 수상했으며, 오랜 전통으로 최고의 재료와 노하우로 최고의 설탕을 만들어낸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. (출처 : 슈가트리 홈페이지)

180년 전통이라고 하니까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합니다. 많이 달지 않아서 진한 단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몇 개 넣으셔야 해요^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 공식 수입원 사이트 주소 남겨드립니다.

한국 공식 수입원은 (주)슈가트리 www.esugartree.co.kr  

 

슈가트리

고객문의 02-3210-1588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 휴무 : 토요일 / 일요일 / 공휴일

www.esugartree.co.kr

 

반응형

댓글